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기흥 디저트 빙수 맛집 미녀 사장님 카페 골드빈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2. 12. 23. 15: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드 다영팩입니다.

용인 기흥 쪽에 맛집 빙수 디저트 카페인 골드빈을 방문해서 안내해드려요!

 

 

이 날 너무 추웠는데요. 묵리 459 갔다가 밥 먹고 또 카페에 디저트 먹으러 왔네요 ㅋㅋ

전 이 동네 지리를 몰라서 그냥 따라 왔는데요. 여기 카페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용인 기흥에 있는 골드빈은 굉장히 동네에 있는 카페 같아요. 번화가도 아니고 주택가에 있는 곳이라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그래도 주변에 주차할 곳이 조금은 있었습니다. 방문객이 많은 시간대에 가신다면 주차가 막 여유로워 보이진 않았습니다.

 

 

 

주소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2로5번길 14입니다.

 

 

들어가보니 넓은 실내가 있었고 건물 양쪽으로? 카페가 있는 듯 해보였습니다.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도 눈에 띄네요.

그냥 동네 카페? 그 정도 입니다.

골드빈 카페에 근데 아무도 안 계셔서 카운터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하니 이쁘신 미녀 사장님이 오셨습니다.

커피 두잔과 와플 세트도 시켰습니다.

원래 빙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이 안된다고 하셨는지 그냥 다른 거 시켰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용인 기흥 골드빈 카페는 빙수 & 디저트 맛집으로 뜨는 것 같긴 한데 빙수 드시려면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

굉장히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었고 인스타그램에 찍어 올릴 정도로 이쁘게 플레이팅도 해서 나오더라고요.

 

 

전국 코웨이 최신 렌탈 문의주세요!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에 골라서 찍어먹을 수 있어서 먹는 맛이 더해졌습니다.

바닐라라떼는 진하고 달콤했습니다.

당충전을 과하게 하네요! 하하

 

 

이쁜 디저트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