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에 좋고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영등포 신길 보라매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1. 1. 05: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좋은 추어탕을 먹으러 가서 포스팅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신길 영등포 보라매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입니다.
여기는 보라매역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분들은 찾으실 수 있고 주차장도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오셔도 좋습니다.
프랜차이즈 같은데요. 집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뒤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소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최저가 생수 배달
❤아이시스 무라벨 500ml 20개

롯데 아이시스 무라벨 생수 500mlx20개입 : 페이드샵

[페이드샵]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리는 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에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추어탕 부문 우사상을 추오정남원추어탕 신길점이 받았다고하네요. 별건 아니지만 가게에서 맛집 홍보로 즉 마케팅으로 쓰일 순 있겠네요.


무슨 경기도에 가면 나올 법한 엄청 넓은 곳이였습니다.
서울에 이렇게 통째로 식당을 쓰고 있다니 신기하네요. 그것도 단층으로요.


추오정식도 팔고 있네요.
가게는 쾌적하고 넓습니다.
단체 손님들이 이날 송년회를 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추오정 남원 추어탕 가격표도 확인해주세요^^ 오리고기도 있고, 메뉴에 종류가 많네요.
10,000원부터 시작이네요.
저는 초딩입맛이라 부모님들이 추어탕 드실 때 저는 돈가스를 먹었네요. 9,000원인데 퀄리티는 그리 뛰어나진 않았지만 먹을만 했어요.


추오정이 무슨 뜻이지...? 아무튼 가게는 매우 넓은 편이에요. 꽉 차면 엄청 울릴 것 같아요...
저녁시간인데 그래도 많이 붐비는 정도는 아니였어요.


추어탕의 국물은 아주 좋았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이죠. 고추랑 파인가 더 넣으니 더 칼칼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밥은 노랗게 나오네요. 뭔가 건강에 신경을 쓴 느낌이에요. 저희 집도 어머니가 이렇게 밥을 해주시거든요.
그래서 거의 흰 쌀밥은 잘 안 먹어요.


김치랑 샐러드도 있는데요. 샐러드는 맛이 그닥 좋진 않더라고요...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좀 늦게 나왔는데요. 단무지랑 감자튀김이랑 해서 나왔네요.


소스는 이렇게 따로 나오네요.
국물도 나오는데요.
맛은 다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고구마에 고구마가 약간 들어간 것 같아요.
미묘해서 잘 구별을 못하겠어요.

후식으로 오렌지도 먹고, 나가면서 뻥튀기도 주더라고요.
맛있게 부모님과 건강하게 저녁을 먹게 되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어른 입맛이거나 가족들과 외식하게 되면 여기 보라매 영등포 신길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