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개팅 인스타 분위기 압구정 파인다이닝 파스타 맛집 이국 도산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4. 26. 22: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아는 지인들 만나러 압구정에 갔는데요.

말로만 듣던 곳에 가서 신났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파인다이닝이였어요! ㅎㄷㄷ 파스타 파는 곳이였죠. 압구정엔 분위기 좋은 맛집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제가 간 곳은 이국 도산인데 여긴 그렇게 알려진 곳이 아닌 것 같아요.

위치는 지도를 참조해보세요!

도산 근린 공원과도 가깝네요!

밥 먹고 공원 산책도 했습니다.

 

 

유튜브 구독도 많이 해주세요^^

 

 

 

압구정은 건물도 크고, 딱 강남에 왔구나 하는 걸 느낄 수 있네요.

압구정역이나 로데오역에서는 좀 더 들어가야 합니다. 멀지 않으니 걸어서 갑니다!

예약 없이 못 가는 것 같은데, 딱 한 테이블 남아서 가게 되었어요.

 

 

모퉁이에 흰색? 건물이 보이는데 아무리 봐도 압구정 이국 도산이 안 보이더라고요.

왼쪽 옆에 지하로 가는 문이 따로 저렇게 있었습니다.

 

내려가면서 분위기가 좋은게 느껴지네요. 이국 도산은 데이트나 소개팅하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압구정에 있는 인스타 맛집이에요.

 

메뉴판은 보시듯이 좀 가격들이 있습니다 ^^

그래서 많은 메뉴를 먹어보지 못해서 좀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서비스가 좋아서 만족했네요.

 

버터 발라먹는 식전빵이 나왔는데 좀 신기하더라고요. 크기도 하고요.

 

트러플 한우타르타르인데요. 가격이 있는데 양은 정말 작습니다ㅜㅜ

 

청양봉골레감자뇨끼.

평소에 먹어보지 못하는 음식들이라 난감 ㅋㅋㅋㅋㅋ

양도 적고요....

이 3가지 메뉴를 세명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전복우니 파스타 ㅋㅋㅋ

제가 생각한 파스타가 아닌데요?!

예전에 청담에서 먹었던 파스타집이랑 양이랑 메뉴가 비슷한 듯 합니다 ㅎㅎㅎ

후....요새 트렌드를 따라 가기 어렵네요.

이 옆에 런던베이글은 웨이팅이 2시간 ㅎㄷㄷ....

그래도 덕분에 압구정 투어 잘 했습니다^^

 

 

 

양이 굉장히 적고! 초딩입맛인 제게는 난해한 맛입니다.

이국도산 후기보면 맛있다는 칭찬이 많더라고요.....

소개팅하기 좋은 분위기이니, 파인다이닝 좋아하는 여자나 여자친구 데려오면 좋아할 듯 합니다!

저도 분위기는 좋아하는데 가게가 좀 작은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