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밸리몰 지밸리몰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외식 맛집 봉추찜닭 가족들과 누룽지 까지 주차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4. 16. 15:27

본문

반응형

주말에 저녁 밥 먹으러 어디갈지 애매하시죠? 맨날 구디에는 고깃집, 술집만 가득한데, 봉추찜닭이 있어서 가족들과 외식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지밸리몰 1층에 위치해서 아마 찾기 쉬우실 거에요~

 

 

 

처음에 좀 휑해보였는데 사람들이 계속 와서 가득찼어요.

구디 G밸리몰에서도 인기 많은 곳이네요.

주차도 편해서 먹기 괜찮았네요.

 

 

기본 봉추찜닭 중자 시킨거에요. 네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적어서 딱 적당했어요.

당면 많이 달라고 하니까 주시더라고요. 아주 친절하시고 먹기 좋았습니다.

 

 

찜닭이 좀 간장베이스라 짜기도 한데, 이렇게 밥과 같이 먹으니 더 먹기 좋았네요. 누룽지라는 메뉴가 찜닭에 있는지 살면서 처음 알았네요.

다 먹고 누룽지 넣어서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