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초대형 힐링 데이트 카페 추천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5. 11. 00:22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서울 초대형 힐링 데이트할 수 있는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33개나 준비했으니 저장하고 보세요^^

오늘 자료는 서울여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가져왔습니다.

다양한 맛집, 갈만한 곳이 많이 올려져있는 계정이니 참고해보세요!

 

 

이 곳들 중에서 어디 가 봤고 어디 안가봤고 어디 들어봤는지 보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로데오에 칼리프하우스란 카페입니다.

서울숲에 테디스오븐입니다.

신사에 프론트서울

평창동 더피아노

 

가좌에 PITC

제기동 스타벅스경동1960 

(영화관을 변형해서 만들어진 카페네요.)

수서 식물관PH

안국 어니언안국

 

 

창신동 테르트르

종로 델픽

발산 어나더사이드

서촌 스태픽스

 

 

합정 저스티나

상암 물결한강

상암 채그로

-마포구에 있는 북카페인 채그로도 엄청 큰데 뷰 때문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합정 카페꼼마

 

망원 스타벅스망원한강공원

합정 포비베이직

고덕동 우드멜로우

금천 인크커피

(금천 인크커피는 제가 포스팅한 카페네요^^)

 

우이동 카페산아래

은평 스타벅스더북한산점

(뉴스에 나온 곳이네요)

서초 스타벅스웨이브아트센터점

(한강에 떠있어서 이쁜 카페에요..스벅 많이 나오네요..)

성북 오버스토리

 

성수 할아버지공장

충무로 노띵커피

아차산 카페러슬

종로 더숲초소책방

 

망원 앤트러사이트

(유명한 곳이죠! 한번 가봤어요)

경복궁 디언타이틀드카페

성수 옹근달

안국 오픈원

 

해방촌 쉘터서울

 

서울 초대형 카페 알아봤습니다. 데이트나 힐링하러 떠나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