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역 맛집 직장인 회식 데이트 60년 전통 신촌황소곱창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4. 4. 17: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역에 오랜만에 밥 먹으러 갔네요. 지역 특성상 직장인 회식도 많고 데이트도 많은 곳인데요.

북적북적한 영등포역 앞에 맛집, 술집들이 즐비합니다. 60년 전통 신촌황소곱창을 제가 다녀와서 여러분께 오늘 소개하려고 합니다.

 

역에서 별로 멀지 않고, 메인길에 있어서 찾기 쉬울 겁니다!

주말 저녁에 집에 있는 건 정말 싫죠!

그래서 가게 되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엄청 많은 곳이에요.

홍대, 강남 저리가라 수준이던데요?

영등포가 이런 곳인지 이제 알았어요.

타임스퀘어, 백화점이 많은 건 알았지만,,,,,

번화가가 이렇게 있네요!

 

신촌황소곱창 가게가 빈 자리 없이 꽉 찬 모습을 토요일밤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연한 걸까요?

장사 엄청 잘 되네요 ㅋㅋㅋ

곱창은 사실 조금 비싼 음식 같기도 하고, 술안주 같아서 자주는 먹지 않네요.

 

그래도 맛있게 꿀꺽 먹었습니다. 끝으로 아쉬워서 볶음밥도 해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영등포역에 가실 일 있으시면, 신촌황소곱창 맛집 찾아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