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유니스의 정원 양식 파스타 맛집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3. 27. 17: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에 맛집 찾아다니다가 안산에서 유니스의 정원이라는 엄청 유명한 양식, 파스타 전문점에 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날 어둡기도 했고, 비도 좀 왔고, 길도 잘 안보여서 겨우겨우 찾아갔네요.

왼쪽에 공터에 주차하고 여기 가게로 가는데 너무 불빛도 없고 밤에 좀 그랬어요ㅠㅠ

비바람이 어찌나 몰아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차 있는 사람만 올 수 있는 곳이에요. 가족단위, 커플도 많았었어요.

2층으로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1층에서 식사했어요.

 

그래도 정원이랑 산책하며,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여름이라... 가게 안으로 벌레도 조금 들어와서 그건 쫌 짜증났네요ㅠㅠㅠㅠ

 

안산 파스타 양식 맛집인 유니스의 정원은 무슨 약간 컨셉이 어디 한적한 펜션같은 느낌이 좀 드네요.

조명도 잘 해놔서 이쁘긴 했지만,,,,, 주차장에서 오는 길 좀 보여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아무 것도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은 그리 넓진 않았어요.

2층은 좀 더 넓겠죠? 궁금하네요.

가족이랑 단체 손님이 많은 날이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와 샐러드 음료 등 먹었습니다.

아주 배불리 먹고 유니스의 정원 이름 답에 정원 앞을 좀 걷다가 주차장으로 갔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