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뚝방 국수 김포 맛집 비빔국수 잔치국수 만두 콩국수 메밀전병, 만두, 육개장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3. 27. 16:49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뚝방국수라는 김포 맛집을 갔는데요. 주유소 옆에 있고 아주 허름해 보이지만 맛있더라고요.

 

입구가 신기하죠.

점심이라 사람이 좀 있네요.

 

 

차만 다니는 그런 곳에 이런 뚝방 국수집이 있네요 ㅋㅋㅋㅋ

뒤에는 무슨 현대공구타운도 조성중이고요.

신기한 동네입니다....................

 

 

사람들이 꽤 있죠. 테이블이 많진 않은데 만석인데요. 안에 자리가 또 있더라고요.

 

 

김포 맛집인 뚝방국수는 냉국수, 콩국수, 메밀전병, 비빔국수, 잔치국수, 만두, 육개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곱배기로 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주네요.

되게 기본에 충실한 맛이더라고요. 약간 김치 베이스 맛도 나는데 정확히 분석은 어렵지만 그럭저럭 먹기 좋았어요.

잔치국수는 멸치국물 베이스로 다들 좋아하시더라고요.

 

 

비비고 난 사진입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요. 비빔은 항상 침이 고이는 그런 마법과 같은 효과가 있네요.

곱배기로 먹으니 성인 남자가 딱 먹기 좋네요.

양조절 선택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김포 맛집 뚝방국수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