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킹률 높은 신용카드 추천 신한카드 deep oil / 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 신한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그외

by 다영팩 2023. 3. 23. 17:11

본문

반응형

 

 

피킹률 높은 top 5 신용카드 추천해드릴게요.

우선 피킹률은 월평균 혜택금액-월 연회비를 빼고 그걸 월 평균사용금액으로 나눈 거에요.

얼마나 사용 금액대비 할인을 받는지를 보는 거죠!

 

 

5위부터 보실게요. 공동 5위네요.

 

 

공동 5위는 삼성카드 taptap 0와 현대카드z family입니다.

어떤게 할인 되는지 잘 살펴보시고 자신과 맞는지 보시길 바랍니다.

 

 

4위는 LOCA LIKIT Manhattan Yellow입니다.

이름이 제일 어려운데 그냥 롯데카드입니다^^

스타벅스가 크게 할인이 들어가네요. 영화도 있고 대중교통, 배달앱, 통신비가 있습니다^^

 

 

 

3위는 롯데카드 LOCA 365 카드입니다.

공과금, 관리비, 통신비, 대중교통 등 다양하게 할인이 들어가네요.

스타벅스, 영화, 대중교통, 배달앱까지! 꼼꼼히 살펴보세요!

 

 

 

 

2위는 KB 국민카드인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입니다.

생활 밀착형 신용카드인데요.

 

 

대형마트, 통신요금, 공과금, 편의점, 카페, 주유 다 들어가서 너무 맘에 듭니다.

제 생활반경과 거의 비슷하네요.

 

 

 

 

대망의 1위는 신한카드 Deep oil 입니다. 

주유비 할인 및 다양한 할인이 들어가서 피킹률이 높은 신용카드로 선정되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