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식입장] 미스터 트롯 정동원 동부간선도로 오토바이 적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그외

by 다영팩 2023. 3. 23. 15:37

본문

반응형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 로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21일 원동기 면허 취득 이틀 만에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미스터 트롯 출신 정동원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합니다ㅜㅜ

면허 따자마자 이런 일이 생기네요ㅠㅠ

연예인이라서 이런 뉴스도 나오고요ㅠㅠ

 

 

 

 

 

 

 

 

누가 자동차전용도로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 모는 정동원을 보고 신고했나 봅니다.

현장에 출동해 적발했다고 해요. 그래도 사고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정동원은 미성년자라 적발 후 귀가 조치했다고 합니다.

보호자 동석해서 조사가 진행될 거라고 합니다.

 

 

 

 

 

 

 

 

정동원이 소속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오토바이 적발된 공식 입장이 나왔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