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NS쇼핑몰 별관 맛집 식당 하림닭요리 커피 카페엔바이콘 판교점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3. 10. 12:15

본문

반응형

판교에 친구만나러 갔습니다.

여기로 오라길래 갔는데 NS쇼핑몰 건물이더라고요.

되게 주차장 건물처럼 생겼습니다.

안에 주차장이 잘 되어 있긴 합니다. 보니 아래층에는 식당들과 카페들이 있더라고요. 뭔가 직장인들의 성지 같았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한산했고요.

 

 

이렇게 생긴 건물 5,6층 쯤에 주차를 했습니다.

지하로 가니 식당가가 나옵니다.

지도도 참조해주세요!

 

 

다들 점심장사만 하나 봅니다.

대부분 닫았거나 마감했더라고요. 이런 기계가 보이는 식당도 있어서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ㅋㅋㅋ

 

 

가능한 곳이 이곳 밖에 없긴 해서 왔습니다. 하림 닭요리 ! 여기서도 가능한 음식만 주문 가능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업무에 참조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야근하시는지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네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아늑했어요.

뭔가 이런 구석탱이에 있는게 아까운 느낌?

판교 맛집이라 판교 회사원들만 올 것 같네요.

 

 

 

닭국물이 너무 깊고 맛있었어요.

이런 류의 음식을 많이 안 먹어봤는데 요새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 다음엔 똑같이 판교 NS홈쇼핑 건물에 있는 1층에 위치한 카페엔바이콘 판교점에 갔습니다.

 

밥먹고 카페 커피나 디저트 먹는건 국룰이죠.

같은 건물내에 있는 카페인데요.

여기도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와 이런 곳이 이렇게 숨겨져 있다니!!!!!!

맛있는 빵도 많고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시듯이 의자도 특이하게 생겼네요.

여기서 회사원들이 담소나누기 좋게 생겼어요.

 

 

이렇게 판교 투어가 끝났네요.

제대로한 건 아니고 한 건물에 있었지만 식당과 카페를 가본 알찬 방문이였습니다.

다음엔 또 어디로 갈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