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굿커피 베데스다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2. 24. 11: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쁘고 맛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이름은 굿커피 베데스다입니다.

이름이 좀 독특하네요.

 

지도를 참조해주시고요!

건물이 상당히 컸고, 2,3층 까지 인가 넓게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데리고 온 가족단위, 커플, 아줌마들 단체로도 많이 오셨습니다.

제가 경기도 광주 카페 굿커피 베데스다에 방문한 날은 평일 저녁이어서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았네요.

1층의 공간감을 보시면 엄청 큰 걸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알바생?이 혼자 계셨고요.

좀 추웠어요....겨울이라...

담요도 챙겼네요.

 

이렇게 1층 밖으로 가면 야외 정원 같은 것도 잘 되어 있는데 추워서 나가서 사진만 찍고 들어왔습니다.

 

위층에는 이런 룸 형태의 방도 있고 되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빵도 맛있었는데 커피랑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달달한 후식으로 바닐라라떼를 먹었습니다!

후기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