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발산역 일본 일식 규카츠 스테키정식 덮밥 오므라이스 맛집 후라토식당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3. 2. 17: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곡에 친구를 만나러 가서 발산역 근처 일식 규카츠 맛집을 소개해요. 이름은 후라토식당이에요.

웨이팅이 금요일 밤 좀 있었는데, 저희가 대기 4번째 였습니다. 

그런데 가게에서 나오시는 분들이 없어서 그런지, 즉 테이블 회전이 느려서 그런지 되게 오래 기다렸네요...

역시 불금 핫한 곳인가 봅니다!

후라토식당 지도는 위를 참조해주세요.

 

발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가게가 그냥 상가건물 이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도 디자인, 인테리아가 쌈빡한데, 주변은 그냥 복도.... 상가 복도입니다. 앉아 있는 분들 몇명 계셔서 저희는 그냥 이렇게 서서 마냥 기다렸습니다.

다리도 아프고, 기다리느라 더 배고파졌네요.

들어가서 얼마나 남았냐고 물어봤는데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바빠보였어요ㅠㅠㅠ

 

오랜만에 먹는 규카츠!!!!!!

오므라이브, 스테키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일식은 되게 깔끔한 느낌이고, 한식과도 비슷해서 식사로 먹기가 편안하네요.

 

간판이랑 인테리어가 좋네요.

가게 안도 고급지고 좋아요!

근데 주변이 에라네요 ㅋㅋㅋ 그냥 밝은 상가 복도.....

 

여기 마곡 발산역 일신 일본 맛집 후라토식당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참조부탁드립니다.

 

뭔가 일본풍의 인테리어니까 감성있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이 날은 정신이 없었는지 사진이 다 이 모양이다. 그래서 너무 속상하다ㅜㅜ

 

불이 지글지글 끓는다.

불과 물은 왜 보면 이런 이상한 편안함을 줄까.

사람을 죽이기도 하는 게 불과 물인데.

참 이상하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 규카츠.

이래서 일식이 매력있나 보다.

맛집 후기 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