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 강남역 카공 공부하기 미팅하기 좋은 카페 스타벅스 서이초교사거리점 (주차 50분 무료 가능)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1. 13. 18: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초 쪽 강남역에서 카공 (카페에서 공부하기)을 많이 하는데요.

공부 및 미팅하기 좋은 스타벅스 카페 서이초교사거리점 안내합니다!

 

 

 

이렇게 상가 건물에 있고요. 강남역에서는 도보로 10분 좀 걸립니다.

 

 

스타벅스 맞은편은 이렇게 아파트가 있네요!

여기 스세권 좋네요~~~

스세권은 아시죠? 스타벅스 생활권을 그렇게 부르죠.

맥도날드는 맥세권!

저는 지하철역에서 걸어갔는데 저랑 만나기로 한 사람은 차를 가져왔습니다. 여기가 50분 주차 무료라고 해요.

그 외에는 당연히 돈이 나오죠ㅜㅜ 1만원 넘게 내고 나왔어요...!

강남역 서초 근처 미팅 및 공부하기 좋은 (카공) 카페 : 스타벅스 - 주차 가능

 

약간 거리가 있지만 가까우며, 주변에 아파트들로 둘러 쌓여 뭔가 강남역의 분위기와는 사뭇다릅니다.

평소에 사람들이 별로 없고 혼자 공부하거나 미팅 갖기 좋아서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점심시간쯤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네요.

 

 

줄도 서있고 사람이 엄청 많네요. 

자칫 잘못하면 자리도 없겠어요.

사실 다른 강남역 주변 스벅은 이미 자리가 잘 없어요... ㅋㅋ

가끔 하나씩 있는 정도?

여기는 규모가 그리 크지도 않아요ㅠㅠ

우리나라 왜 이렇게 스벅 인기가 좋나요!

 

 

안쪽도 사람들이 다 앉아 있더라고요.

그나마 미리 온 제 지인이 테이블 잡아서 겨우 앉았네요 휴~

아무튼 숨은? 카페 여러분에게 추천드렸어요!

앞으로도 여기저리 많이 다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