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싸고 맛있고 분위기 데이트 카공 공부하기 좋은 카페 | 커피베이 가산직영점

맛집 및 후기

by 다영팩 2023. 1. 6. 18: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산동 가디(가산디지털단지역) 쪽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횡단보도 건너편에서 커피베이 가산직영점을 보고 찍었네요.

가산역과 마리오아울렛 사이인데 거의 아울렛 쪽에 있어요. 

 

 

 

뭔가 고가도로 밑에 있기도 하고 그냥 이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올 것 같은데 한번 오면 너무 넓고 쾌적해서 많은 동네? 사람들이 카공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저만 알고 있기 아까워서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려요!

뭔가 리뉴얼해서 간판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위치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엄청 넓어서 좋아요!

 

 

 

 

딱 봐도 빨리 들어가고 싶지 않나요?

빨간색과 흰색 조화가 이쁘네요.

이 색깔은 할리스가 약간 생각나긴 합니다.

그래도 깔끔합니다.

 

 

빅사이즈 아메리카노가 1,500원으로 여기 커피도 싸고 가성비가 좋네요!

미끼 상품으로 고객을 모으는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바글바글하네요. 평일 오후인데 말이죠.

평일엔 뭔가 커플들이나 카공족들이 많은 것 같고 주말에도 그런 사람들 + 마리오아울렛 쇼핑객들도 많아보여요.

 

 

매우 좌석도 넓습니다. 단체 미팅도 커피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여기는 커피베이 가산직영점인데요. 직영점이라 그런지 로봇 서빙기계도 도입되어 운영 중입니다.

이런 비싼 기계가!!! 신기하네요. 앞으로 카페에 많이 보급되겠죠?

나중에 전부 무인으로 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이런 대형 테이블도 있고 각자 공부할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이런 자리에서 배려가 느껴집니다...

너무 오래 죽치고 앉아있으면 카페에는 도움이 안 될 수 있지만요 ^^;;

가산동 분위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좋은 카페 입니다.

 

 

1,500원 짜리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연하게 시켰는데요. 양도 많아서 놀랬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커피베이 이제부터 팬이 되겠네요. 어딜가나 자주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