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솔사계 플러팅 영어로 나는솔로 14기 영숙 미스터 김

영어표현

by 다영팩 2024. 8. 31. 09: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솔사계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 된다)에서 재밌는 데이트 장면이 나와서 여러분과 공유해요.

14기 영숙과 미스터 김이 드디어 데이트를 하는데 알콩달콩하네요.

 

 

저게 네 라고 하는 손 모양이라고 하네요. MZ 건가요?

전 처음보는데 귀엽고 신선하네요.

 

나는 솔로 미스터 김이 마곡에 오피스텔 사서, 세놓고 있다고 하네요.

그랬더니 14기 영숙은 자기가 들어가서 살고 싶다고 하네요. 하지만 플러팅은 아니야 라고 단호하게 말하네요ㅠㅠ

 

 

 

 

플러팅은 영어일까요? 콩글리시 일까요?

 

 

flirt는 진지하진 않아도, 끌리는척 행동하는 걸 말합니다.

flirt는 with랑 같이 쓰입니다^^

 

She was flirting with just about every man in the room.

방에 모든 남자들과 플러팅을 했다.... ㄷㄷ

 

여러분도 플러팅을 잘 영어로 써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