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느와르 깡패 조폭 영화 추천 : 달콤한인생 (출연진 이병헌 신민아 황정민 에릭 정유미 김영철 진구)

그외

by 다영팩 2023. 1. 11. 05: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느와르 조폭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름은 달콤한 인생입니다. 출연진 라인업이 너무 화려한 영화라 입이 안 다물어집니다. 그 당시에는 안 그랬겠지만 다 성공들 하셨네욬ㅋㅋㅋㅋ 그거 보는 재미가 있어요.

워낙 유명한 영화이기도 하고 이미 짤도 유튜브에 많아서 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이제서야 봤네요 ^^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해봅니다!

 

 

영화 시작할 때 보이는 로고. 이런 게 보이면 괜히 설레죠!

CJ 영화네요^^

 

완전 심플한 한국 느와르 조폭 영화인 달콤한 인생에는 우리가 지금 아는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아주 앳된 이병헌이 먼저 나옵니다.

이병헌이 관리하는 술집?이였나 나이트였나 아무튼 거기 실장으로 있습니다.

거의 김영철 밑에 2인자 노릇이죠!

 

 

[네이버 최저가 생수 아이시스 배달 택배]

 

롯데 아이시스 무라벨 생수 500mlx20개입 : 페이드샵

[페이드샵]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리는 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병헌을 따르는 진구 입니다. 진구가 굉장히 어려보이네요.

 

이 영화에 신민아가 나오는지 몰랐네요.

신민아는 어느 순간 A급 탑여배우로 떴던 것 같은데 아마 여기서 인지도를 쌓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네요.

 

김영철이 아주 총애하는 이병헌이죠.

 

그의 미션은 이런 이쁜 신민아를 케어하는 것...

보스의 여자친구라..... 후

달콤한 인생이 너무 클리셰라 저는 결말을 유추하면서 보진 않았지만 너무 뻔해 보였습니다.

그래도 전개하는 방식이 또 있지만 초반부터 결말이 보이더라고요......설마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았네요.

이 부분은 빼고 배우들보는 맛에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이병헌과 신민이가 너무 어린 모습이 재밌어서 관심있게 보게 되네요.

지금은 두분다 그리고 여기 달콤한 인생 출연진 모두 대배우로 성장했지만 저 때는 이제 더 필모를 쌓아가던 시절일테니까요.

또 우리가 아는 황정민 배우님도 나오네요. 

구글에서는 특별출연으로 나오던데 비중있게 나와서 이게 특별출연인가 싶더라고요.

 

황정민은 신세계 이미지도 너무 강렬한데 이런 조폭 깡패 영화가 잘 어울리는 게 어쩔 수 없네요.........

뭔가 다른 역할은 이 정도 임팩트가 없을 것 같아요...

이 때부터 짧은 머리랑 역할이 너무 찰떡이였어요!

 

좀 옛날 영화라 확대샷이랑 촬영구도가 확실히 요즘과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차량 씬도 그렇고요.

 

 

오달수입니다. 논란이 최근 있었던 걸로만 압니다.

감칠맛 나는 조연이죠!

 

 

마지막에 나오는 에릭 역할은 좀 특이하긴 했네요.

아이돌이 나오는 영화라! 대사도 별로 없고 훅 지나가네요.

사실 정유미 배우님도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여기선 비중이 그리 크진 않으셨네요.

아무튼 이름만 들어도 알고 반가운 배우들이 많으니 진짜 스크린에서 보면 반갑기만 하고 이렇게 다 나온다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찍으면 이런 라인업은 상상도 못하고 실제 벌어져도 대서특필되겠죠.

그러니 지금와서는 더욱더 안본 사람들이라면 달콤한 인생을 추천드려요. 근데 느와라, 조폭, 이런 류의 영화가 싫으시면 패스하셔도 됩니다! 

 

짧지만 김성오 배우님도 나오십니다. 다양한 영화, 드리마에서 봰 분이죠.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유명한 대사를 남긴 김영철 배우의 마지막 장면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