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K99 초전도체 아니다 불순물???? 서남 파워로직스 신성델타테크 주가 주식

그외

by 다영팩 2023. 8. 21. 01: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시장이 초전도체 이슈로 핫하죠.

테마 같기도 한데요.

서남 파워로직스 신성델타테크 주가가 널뛰기도 하였죠. 상한가,,,하한가....반복....

오늘은 그런 LK99 꿈의 물질인 초전도체 뉴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뉴스 출처는 : 인사이트 입니다.

 

 

 

 

초전도체가 아니라 "그냥 불순물"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있네요.

 

 

 

 

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LK-99'가 꿈의 물질인 초전도체가 아니라 불순물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네요.

네이처에서 LK-99가 초전도체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혀냈다고 합니다.

오히려 절연체임을 밝혔다고 하네요...

 

 

 

과학자들이 LK-99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말합니다.

"황화구리 등이 전기 저항의 급격한 감소와 자석 위에서의 부분 부상이 나타난 원인이라고 하고, 이게 초전도체가 나타내는 특성와 유사해보인 거라고 하네요.

 

 

 

 

 

 

 

 

 

상온,상압 초전도체는 꿈의 물질로 불려왔다고 합니다.

전기 저항이 완전히 사라지고, 주변에 자기장을 밀쳐내는 성질을 가지기 때문이죠.

 

 

 

이런 주장들이 나오자 초전도체 관련 주가인 테주마들이 하한가를 직행하기도 했죠. 주식 참 어렵습니다....

서남, 파워로직스, 신성델타테크 주주들 잘 계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