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생각은? 김건희 여사 리투아니아 명품 매장 방문 민주당 야당 비판 윤석열 대통령실 해명

그외

by 다영팩 2023. 7. 15. 15:38

본문

반응형

일단 영부인 노릇 안한다고 했는데 뉴스를 제일 많이 차지 하네요ㅠ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리투아니아 매체에서 "김건희 여사가 명품 매장에 방문"했다고 보도했네요.

김건희 여사, 리투아니아 가장 유명한 의류 매장 쇼핑.

방문은 했는데 뭘 샀는지 등 구체적 언급은 피했다고 하네요.

쇼핑 자체가 나쁘다고 볼 수 있나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런데 영부인? 어쨌든 일하러 외국 순방 윤석열 대통령과 갔는데, 야당 민주당은 당연히 비판 하겠죠.

이 비판이 맞는 건지 궁금합네요.

 

 

민주당 수석대변인인 권칠승의 발언입니다.

"뜬금없이 터져 나온 대통령 부인의 쇼핑 보도에 장마와 수해 소식으로 답답한 국민은 혼란스럽습니다."

 

국민들 대부분 이렇게 느낄까요.

 

누가 찍었는지, 방문하는게 파파라치처럼 제대로 찍혔네요.

수행원 이끌고....

 

대통령실 관계자는 "김건희 여사, 명품 매장 상점 방문한 건 맞는 것 같다."

"하지만 물품 산 것 아니고, 여러 곳에 간 것도 아니라는 듯하다. 정확한 사실 관계는 현지에서 확인해야"

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