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덱스 솔로지옥2 슬기 진심 고백 플러팅 실제 커플?

그외

by 다영팩 2023. 5. 28. 16:46

본문

반응형

아침먹고가라는 장성규가 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에 덱스가 2회에 출연했습니다.

아침에 자고 있는 출연자에게 깨우고 아침밥을 주는 건데 덱스가 성격이 너무 좋게 나옵니다.

장성규는 슬기와의 솔로지옥2 이후의 상황에 대해 물어봅니다..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슬기에게 선택받지 못한 덱스...

 

 

 

현타가 왔는지 물어봅니다...

세게 왔다고 솔직히 말하는 상남자 ㅎㄷㄷ

 

 

 

팔개월 이상, 혹은 지금까지도? 

덱스는 슬기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다고 하네요...

 

 

그 정도 임팩트 있는 사람을 만나기가 힘드니..... 좀 한번씩 생각나긴 한다고 합니다..

와 진짜 솔직히다ㅜㅜ

그리고 가슴 아프다. 둘이 잘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오열하는 솔로지옥 처돌이...

장성규의 몰입 대단합니다 ㅎㅎ

 

 

진심을 얘기할 수 있는 거 아니냐는 장성규....

하지만 덱스는 "제 감정 표현을 잘 못하는 것 같아요"

아 마음 아파ㅜㅜ

 

 

그냥 내 마음을 숨기고, 항상 참는 게 올바른 길이다 라고 생각하고 살아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장성규에게 아이돌 표정도 잘 짓고 플러팅 잘하는 멋진 남자 덱스!!! 슬기와 실제 연애 커플이 되어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