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광고 수익 애드센스 중단?? pin 번호 인증 방법 우편으로 받기

그외

by 다영팩 2024. 2. 12. 15:45

본문

반응형

작지만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나고 있었습니다.

몇달동안 1,2달러 수준 ^^;;;

 

 

 

 

 

 

언제 들어오니 구글 광고가 없더라고요? 중단된 광고... 원래도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일어나지 않지만 아예 $0.00인 상황 ㅠㅜㅜㅠ

그럴 때 pin 번호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주소를 제대로 입력하고요!

pin 번호로 인증을 하는데 몇달이 지났다고 하더라고요....

저번에 주소를 제대로 입력 안했더라고요ㅠㅠㅠ

어디로 발송된 거지???

후 떨리는 마음에 다시 주소 입력하고 신청했습니다. 

(2,3번 기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ㄷㄷ)

그런데 며칠만에 아래처럼 도착했네요 ㅋㅋㅋ 

 

 

중단된 구글 광고 수익 애드센스 pin 번호 인증 방법 공유합니다.

 

 

 

되게 허접하게 종이로 날라옵니다 ㅋㅋㅋ

포장지도 없는듯....

 

 

 

 

 

이렇게 뜯으면 안에 pin번호가 우편에 담겨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받으려면 필수!!!! 혹은 중단된 광고 다시 게재 하려면 필수!!!!

광고 며칠동안 어디 갔어 ㅜㅜ 빨리 다시 게재 해줘!!!!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4개월 이내에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를 입력해서 인증해야 합니다.

왜 우편으로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핸드폰 인증이나 이메일 인증이면 더 편할텐데

그래도 빨리 우편이 도착해서 다행쓰.

 

 

 

 

그래도 안에 친절히 써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1.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2. '결제'로 이동 후 '인증 확인'으로 이동

3. pin 번호 입력후 '제출' 클릭

(상당히 간단 ㅋㅋ)

 

 

끝인가? 싶었는데 광고가 잘 게재 되고 있더라고요.

 

 

 

 

주소만 모자이크 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지급-본인확인 에서 pin번호 제출을 누르면 됩니다.

 

 

 

 

저렇게 모자이크 된 곳이 pin 번호입니다.

중단된 광고 게재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후기 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