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지수 걸스데이 혜리 덕선이 성덕선 친구 류준열 결별

그외

by 다영팩 2024. 1. 22. 16: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랙핑크 지수가 혜리 유튜브 채널에 나왔네요.

 

 

 

지수는 차도 혜리를 따라 사고, 둘이 엄청 친한가 보네요.

걸스데이 였다가, 지금 배우 덕선이(성덕선)로 유명한 혜리네요.

 

 

지수와 혜리는 샵도 똑같고, 필라테스도 똑같고, 피부과, 에스테틱, 두피케어 까지 같이 다닌다고 하네요.

혜리는 류준열과 장기 공개 연애를 하다가 결별한 상태입니다.

두분 다 활발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혜리 曰 : 저를 왜 이렇게 따라오시는 거예요? 

지수 당황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