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영업 영어 인터뷰 이직 취업 면접 준비

영어표현

by 다영팩 2023. 7. 6. 12: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드영어 다영팩 운영하는 다니엘입니다.


영어를 20대에 시작하여 토익 955점, 해외영업 영어면접 다수 합격하였습니다.

미국인과 면접을 볼 때도 있고 교포CEO와도 면접을 본 적이 있죠.

영어를 기본적으로 잘해야 자신감이 생깁니다.
역으로 말하면, 자신감있게 면접에 임해야 합니다.
기세라고 하기도 하고 분위기, 후광효과라고도 하죠.
그것이 첫인상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이죠.

영어면접에서는 내가 왜 이 회사에 지원했고 나의 이런 점들이 이 직무에 맞다라는 점을 어필 했습니다.

가끔 한국어로 면접를 하다가 방금 한 말을 영어로 말하라고 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철저한 연습만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외국계 회사나 해외영업 직무 등 영어 인터뷰 영어면접에서 쓸 수 있는 표현을 알려드릴게요.



"I am applying for this job because I am a highly skilled and experienced [insert your job title].“
저는 이 직무에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매우 숙련되고 ~~~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I have a deep understanding of the latest technologies and I am always eager to learn new things. I am also a highly motivated and results-oriented individual.
저는 깊은 최신 기술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고, 새로운 것들을 항상 배우기에 열정적입니다.
또한 매우 동기부여되어 있으며, 결과 중심적인 사람입니다.


I am particularly interested in this position because I am impressed with your company's reputation for innovation and its commitment to excellence.
저는 특별히 이 포지션에 관심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귀사의 혁신과 최고를 향한 전념에 대한 명성에 감명 받았습니다.

I believe that my skills and experience would be a valuable asset to your team and I am confident that I would be able to make a significant contribution to your company's success.
저는 믿습니다. 제 기술과 경험이 당신의 팀에 가치있는 자산이 될 것 이라고.
저는 귀사의 성공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I am also excited about the opportunity to work for a company that shares my values.
저의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를 위해 일할 기회에 대해 큰 기대가 됩니다.



해외영업 입사하시거나, 외국계 영어면접 인터뷰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톡채널 “다영팩”으로 문의 카톡 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