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돔베고기 수육 / 양념치킨 닭강정 차이 / 고기 자주 뒤집으면 육즙 가두기 손실

그외

by 다영팩 2023. 12. 4. 17:3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좀 헷갈리는 단어의 차이를 알아볼게요.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드려요^^

출처는 유튜브 대표자 채널에서 나온 내용들입니다.

 

 

돔베고기와 수육의 차이는 돔베고기는 수육을 덩어리째 썰어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수육보다 돔베고기는 삶는 시간이 길어 기름기가 적고 고소하다고 합니다.

 

 

양념치킨과 닭강정의 차이는 하나는 튀긴 닭을 양념에 버무리지만, 다른 하나는 튀긴 닭을 양념에 졸이듯이 볶습니다.

둘다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오킹이 고깃집 아들로 15년 일했다고 합니다.

신뢰도가 상승하네요.

고기 굽기 실험에서는 뒤집는 횟수와 육즙 손실량은 관계가 없다고 하네요.

육즙 가두는 건 애초에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주 뒤집어야 겉이 타지 않고 고르게 익는다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